[우.사.인] 시즌 5. 4월 공연 정리 및 추천

글 입력 2018.04.03 12:33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글 스크랩
  • 글 내용 글자 크게
  • 글 내용 글자 작게


[우.사.인] 시즌 5
4월 공연 정리 및 추천


ㄷㅍㅅㅈ.jpg


안녕하세요, 우사인 독자 여러분! 많이 따뜻해진 날씨와 곳곳에 피어난 하얗고 노란 꽃들에 봄을 실감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모양의 봄을 보내고 계신가요? 개인적으로 저는 매년 이맘때쯤이면 ‘버스커버스커’라는 센세이셔널(!)했던 밴드가 등장했던, 그래서 그 밴드의 1집 앨범을 내도록 매일 들었던 고등학생 때의 봄이 기억이 납니다. 6년..이라는 짧지만은 않은 기간이 지났지만, 그보다 진한 건 음악이 남긴 깊은 향수인가봅니다.
 
해마다 찾아오지만, 봄에게는 겨울까지만 해도 한없이 굼뜨기만 했던 몸을 기지개를 켜게 만드는 특별한 힘이 있는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나들이도 가고 싶고, 괜히 가깝고도 먼 곳으로 여행도 가보고 싶게 만드는 계절인데요. 따뜻한 봄날과 함께 하면 더욱 좋을 4월의 공연을 추천해드립니다.

   

1.
ㅂ, ㅂ, ㅂ
(봄, 빌리어코스티, 블루파프리카)

"봄의 색깔과 가장 가까운
두 팀의 뮤지션이 봄을 노래합니다."
 

ㅂㅂㅂ.png
 

봄과 어울리는 아티스트 두 팀, 빌리어코스티와 블루파프리카가 함께 공연을 펼칩니다. 빌리어코스티는 '봄날에 눈이 부신', '미세매력주의보'로 봄이 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달콤한 목소리 중 하나입니다. 블루파프리카 또한 '봄처럼 내가 와', '긴긴밤', '연애를 시작한다는 건 말이야' 등의 곡으로 따뜻하고 달달한, 때로는 조금 슬프기도 한 봄을 떠올리게 합니다.

본 공연은 2018년에 입학한 고등학교, 대학교 신입생 관람객 본인에게 3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정신없는 3월이 지나고 조금은 봄을 만끽할 수 있는 4월, 행복한 공연과 함께 하시길! 예매 멜론티켓.






2.
디어클라우드 단독 콘서트 '4월의 숨
: my dear, my lover'
 

디어클라우드.jpg
 

디어클라우드의 단독 콘서트가 4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SAC 아트홀에서 개최됩니다. '4월의 숨' 공연은 2013년 이후 처음이며, 부제 'My dear, my lover'은 작년 11월 발매한 4집 앨범명과 동일합니다. '얼음요새', '사라지지 말아요', '네 곁에 있어' 등 수많은 명곡을 가진 디어클라우드는 국내 모던 락의 대표주자이자 보컬과 밴드 음악의 색으로는 유일무이한 밴드입니다.

디어클라우드의 보컬 나인은 최근 복면가왕에서 성별을 확신할 수 없는 음색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인상을 남긴 바 있습니다. (사실 음악을 듣는 데 성별 따위는 전혀 고려할 필요가 없지만요.) 예매 멜론티켓.
 




3.
BAND The tunas 3rd 콘서트
‘그럭저럭 삽니다’
 

그럭저럭.jpg
 

밴드 ‘The tunas’는 구훈회(기타), 채현묵(기타, 보컬), 최봉환(베이스), 전성현(드럼)으로 구성된 팀입니다. 주로 대구에서 음악활동을 하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에게는 생소한 이름일 수 있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은 다른 뮤지션 누구에게도 뒤처지지 않습니다. 실제로 인터뷰에서 ‘서울에서 활동하고 싶지 않느냐’는 질문에 ‘차근차근 준비해서 그렇게 되는 것이 꿈이지만, 지방에서 사람들에게 음악을 들려줄 수 있다는 것만 해도 좋다.’던 더 튜나스의 대답은 아직도 선연합니다.

서울에서 공연을 한 후 행복해하면서도 아쉬워하던 순수한 열정을 가진 밴드인 만큼, 꾸준히 본인의 이야기를 노래한다면 더욱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을 팀이라는 확신이 듭니다.

 





서울공연.jpg
 
서울공연2.jpg
 
서울공연3.jpg
 
지방공연.jpg
 
지방공연2.jpg
 

따뜻한 날을 더욱 포근하게 만들어 주는 좋은 음악과 공연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는 것에 새삼 감사하게 만드는 계절입니다. 올해 여러분의 봄에 예쁘고 다채로운 추억들이 많이 깃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우.사.인과 함께 좋은 음악 하세요!




나예진.jpg

 


[나예진 에디터]
<저작권자 ⓒ아트인사이트 & artinsight.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아트인사이트 (ART insight)
E-Mail : artinsight@naver.com    |    등록번호 : 경기 자 60044
Copyright ⓒ 2013-2018 artinsight.co.kr All Rights Reserved
아트인사이트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