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신나는 음악과 여유가 머무는 축제, '2018 레인보우 뮤직 & 캠핑 페스티벌' 공연

글 입력 2018.05.24 01:00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글 스크랩
  • 글 내용 글자 크게
  • 글 내용 글자 작게


IMG_9837.jpg
 

자라섬 포크 페스티벌에 이어 2번째로 가게 된 레인보우 뮤직 & 캠핑 페스티벌. 이번 페스티벌 또한 자라섬에서 진행된다. 지난 19일에 자라섬에서 방문한 후 굉장히 만족스러웠었기에 이번에도 기대감이 증폭되는 공연이다. 자라섬에 방문해서 놀랐던 점은 일단 동네가 엄청 조용하고, 인적이 드문 길이 많았다. 게다가 향하는 곳마다 나무가 많아서 마치 피톤치드가 가득한 세상에 놀러가는 기분이었다랄까. 걷기만 해도 행복한 하루였다. 초록이 가득 물든 곳에서 감성가득한 음악을 들으니 그야말로 금상첨화가 따로 없었다. 이제껏 시끄러운 도심 소음에 지쳐있었다면, 자라섬에서 고요한 자연의 맛을 듬뿍 즐긴 기분이다. 힐링이란, 바로 이런 걸 뜻하는 게 아닐까.

이렇듯 따스한 햇살과 부드러운 바람이 머무는 자라섬에서 이번에는 신나는 음악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낭만을 준비하였다고 하니 더욱 기대된다. 최고의 라인업과 더불어 플리마켓이 펼쳐지는 마켓 플레이스, 아티스트와 함께 즐기는 캠핑 레크레이션, 코미디언들과 함께하는 스탠드업 코미디 쇼, 자라섬의 자연을 느끼며 여유를 만끽하는 카페 홀리데이 등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콘텐츠를 선보여 볼거리가 풍성한 축제가 될 듯하다. 지루한 일상에 지쳐있는 분들에게 꼭 가보길 추천드리고 싶다.

어릴 적 부터 즐겨 들어왔던 다이나믹듀오, 바비킴, 스컬&하하, 10cm, 윤하, 정기고 곡들과 최근에 떠오르고 있는 대세들이 뭉쳤으니 그저 포스터만 봐도 입가에 미소가 저절로 지어진다랄까. 이미 라인업만 봐도 관객들의 눈과 귀를 정화시킬 공연임을 각인시켜준다. 이렇게 좋은 공연을 아트인사이트에서 향유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이다.


ri_2018_lineup_poster_0501_1242px.jpg
 

 2018 
 Rainbow Music & Camping Festivel

레인보우 뮤직 & 캠핑 페스티벌
2018.06.02 ~ 06.03


1년에 한 번,
당신의 특별한 하루를 위해
밤새 음악이 끊이지 않고, 즐거움이 가득한
레인보우 뮤직 & 캠핑 페스티벌로
지금 출발하세요.



< 공연 개요 >

장르 : 콘서트
장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1-1번지 자라섬
등급 : 전체관람가
가격 : 입장권 66,000원


< 라인업 소개 >

고고스타, 구스모안, 다이나믹듀오, 라퍼커션 오리샤, 루드 페이퍼,
마틴스미스, 멜로망스, 문문, 바비킴, 블루 터틀랜드, BEON, 새소년,
스컬&하하, 스탠딩 에그, 10cm, 윤하, 장희원, 정기고, 전유빈,
체리콕, 치즈, 카더가든, 크루셜스타, 킹스턴 루디스카,
돈 스파이크 BBQ & DJ SET,
루나 파이럿츠, INSIDECORE, 타이거스코, TOYO, MC 프라임 






< 레인보우 페스티벌 타임테이블 >


KakaoTalk_20180524_154241174.jpg
 
입장 시간은 6월2일 11시이며,
공연은 6월2일 13시20분 장희원의 무대를 시작으로
3일 13시20분에 블루터틀랜드의 무대를 끝으로 마무리된다.





< 공연 소개 >


39.jpg
 
IMG_3217 copy.jpg
 

대한민국 최대 규모 뮤직 캠핑 페스티벌 ‘레인보우 뮤직 & 캠핑 페스티벌 2018(Rainbow Music & Camping Festival 2018)’이 6월 2일부터 6월 3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된다. 개최 확정과 함께 화려한 1차 라인업을 발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끌어모으고 있다.


IMG_8270.jpg
 
IMG_9322.jpg
 

먼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아일랜드 스테이지에는 힙합 레전드 ‘다이나믹 듀오(Dynamic Duo)’, 5년 만에 컴백을 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윤하’, 대한민국 대표 감성 인디 아티스트 ‘10CM’, 음원 강자로서 큰 사랑을 받고있는 어쿠스틱 그룹 ’스탠딩에그’, 2017년 역주행의 아이콘 ‘문문(MoonMoon)’, 고막 여친으로 불리는 ‘치즈(Cheeze)’, 첫 단독 콘서트를 예매 오픈 1분 만에 매진시켰던 ‘새소년’, 슈퍼스타 K출신 감성 팝 듀오 ‘마틴 스미스(Martin Smith)’ 등이 함께한다.


IMG_9534.jpg
 
IMG_9665.jpg


아름다운 숲 속에 위치한 포레스트 스테이지의 라인업 또한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기에 충분하다. 레게의 본고장 자메이카에서 인정받은 듀오 ‘스컬&하하(Skull&HaHa)’, 독보적인 스타일로 음악을 디자인하는 ‘카더가든(Car the garden)‘, 중독성 넘치는 락 페스티벌의 별 ‘고고스타(Gogostar)’, YAMAHA Asian Beat 대상에 빛나는 실력파 뮤지션 ‘비온(Beon)’, 서정적 감성의 포크발라드 싱어송라이터 ‘전유빈’,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몽환적인 보컬의 ‘체리콕(Cherry Coke)’, 자메이칸 선율을 한국적 감성으로 풀어낸 브라스 스카밴드 ‘킹스턴 루디스카(Kingston Rudieska)’, 정통 루츠 레게로 한국의 레게 음악을 이끌어나가는 ‘루드 페이퍼(Rude Paper)’, 태양처럼 뜨거운 열정으로 브라질 타악기를 연주하는 그룹 ‘라퍼커션(Rapercussion)’ 등이 포레스트 스테이지를 책임질 예정이다.


IMG_9837.jpg
 
IMG_4756 copy.jpg
 

해가 저물면 펼쳐지는 미드나잇 라운지는 ‘레인보우 뮤직 & 캠핑 페스티벌 2018’을 방문하는 관객들이라면 놓쳐선 안 될 프로그램이다. 최고의 편곡자 혹은 프로듀서를 넘어 예능까지 섭렵한 ‘돈 스파이크(Don Spike)’는 디제잉뿐만 아니라 BBQ 파티도 함께 진행하여 관객들의 귀와 입을 즐겁게 할 계획이다. 이외에 레트로한 음악과 감성을 연주하는 ‘타이거디스코(Tigerdisco)’,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화려한 디제잉을 선보이는 '인사이드코어(Insidecore)’, 숲 속에서 펼쳐지는 몽환적인 사운드 ‘토요(Toyo)’가 환상적인 디제잉을 선보이며, 올해도 MC 프라임이 공식 MC로서 ‘레인보우 뮤직 & 캠핑 페스티벌’과 함께한다.


IMG_4025 copy.jpg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공연 외 ‘레인보우 뮤직 & 캠핑 페스티벌’이 자랑하는 다양한 캠핑도 관객들이 주목할 콘텐츠이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자라섬의 오토캠핑장과 서도, 중도를 기반으로 캠핑존이 구성된다. 초심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치 텐트 캠핑은 중도 아일랜드 스테이지, 숲 속의 포레스트 스테이지 일대에 마련되며, 서도 잔디 마당에도 마련될 계획이다. 또한 캠핑 숙련자들을 위한 오토캠핑도 오픈되어 관객들은 여러 캠핑 상품 중 자신에게 꼭 맞는 캠핑을 선택할 수 있다.


IMG_0600.jpg
 
IMG_0568.jpg
 

‘레인보우 뮤직 & 캠핑 페스티벌’은 올해 테마를 ‘Romantic Village’로 정하였다. ‘Romantic Village’는 눈과 귀가 행복한 낭만이 깃든 공간을 의미하며, 테마를 바탕으로 자라섬의 자연과 조화되는 라운지와 가든을 조성할 계획이다. 그리고 플리마켓이 펼쳐지는 마켓 플레이스, 아티스트와 함께 즐기는 캠핑 레크레이션, 코미디언들과 함께하는 스탠드업 코미디 쇼, 자라섬의 자연을 느끼며 여유를 만끽하는 카페 홀리데이 등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콘텐츠를 마련하여 잊을 수 없는 로맨틱한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IMG_4627 copy.jpg
 
IMG_4713 copy.jpg
 

한편 “레인보우 뮤직 & 캠핑 페스티벌 2018”은 폭스바겐코리아가 자동차 업계 최초로 메인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하며 자라섬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음악, 캠핑과 더불어 폭스바겐만의 따뜻한 감성과 잊지 못 할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레인보우 뮤직 & 캠핑 페스티벌 2018’의 얼리버드 티켓과 캠핑권은 3월 13일부터 각 예매처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얼리버드 티켓은 네이버예약, 예스24, 인터파크, 하나티켓, 티몬, 멜론티켓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캠핑권은 네이버예약에서만 예매가 가능하다. ‘레인보우 뮤직 & 캠핑 페스티벌 2018’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과 홈페이지 등 공식 채널들을 통해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상세페이지.jpg
 


아트인사이트 태그.jpg
 
 


[김정하 에디터]



<저작권자 ⓒ아트인사이트 & www.artinsight.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등록번호/등록일: 경기, 아52475 / 2020.02.10   |   창간일: 2013.11.20   |   E-Mail: artinsight@naver.com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형주   |   최종편집: 2024.03.28
발행소 정보: 경기도 부천시 중동로 327 238동 / Tel: 0507-1304-8223
Copyright ⓒ 2013-2024 artinsight.co.kr All Rights Reserved
아트인사이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