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설렘 두배 스페인 포르투갈

글 입력 2018.07.25 20:54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글 내용 프린트
  • 글 내용 메일로 보내기
  • 글 스크랩
  • 글 내용 글자 크게
  • 글 내용 글자 작게


설렘 두배 스페인 포르투갈
- 자신 있게 떠나자! -


설렘 두배 스페인 포르투갈 표지(평면).jpg



한 걸음 더 들어간
프리미엄 가이드북

스페인 포르투갈 여행이
더 즐겁고, 더 풍부해진다






<기획 노트>


스페인 본문 이미지2.jpg


<설렘 두배 스페인 포르투갈>은 '한 걸음 더 들어간 프리미엄 가이드북'이다. 최신 정보와 여행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을 넘어 명소와 맛집, 카페에 얽힌 재미있는 스토리까지 풍부하게 취재했다.

특히 가우디, 피카소 ․ 헤밍웨이 ․ 조지 오웰 ․ 고야 ․ 해리포터의 작가 조앤 롤링 등 유명 예술가의 스토리를 품은 명소와 맛집, 카페와 바를 빠짐없이 소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와 이탈리아, 독일 귀족이 즐긴 오페라의 무대가 왜 대부분 세비야인지 그 배경까지 세심하게 알려주는 등 다른 가이드북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까지 한 걸음 더 들어가 담아내고 있다. 이제 독자는 더 즐겁게, 더 깊고 풍부하게 스페인과 포르투갈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
[설렘 두배 스페인 포르투갈]의
특별함 7가지

1. 실용 정보로 가득한 준비편과
더 느끼게 해주는 실전편이 한 권에!

2. 명소 여행은 물론 미식과 체험 여행까지
도와주는 일석삼조 구성

3. 여행자가 선호하는 나라별, 도시별
버킷 리스트 자세하게 소개

4. 동선과 교통편, 선호도까지 고려하여
명소와 맛집, 체험 여행 소개

5. 저자가 직접 경험하고 평가해서
추천하는 도시별 베스트 코스

6. 교통편, 출발 위치 등
여러 경우 고려하여 스폿 접근법 안내

7. 나만의 여행지도 만들기와 데이터 절약법까지,
구글 지도 100% 활용법 소개





<출판사 서평>


*
번역 앱 사용법부터
구글 지도 100% 활용법까지
꼭 필요한 실용 정보를 가득 담은 여행 준비편


<설렘 두배 스페인 포르투갈>은 여행 준비편과 실전 여행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준비편은 여행 기본 정보부터 번역 앱과 교통편 예약 앱, 구글 지도 100% 활용법까지 여행을 준비하는데 꼭 필요한 실용 정보 13가지를 담고 있다.

여행 기본 정보는 두 나라로 가는 방법부터 여권 분실과 긴급 상황 시 대처법까지 필수 정보를 자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스페인 포르투갈 한눈에 보기와 스페인 포르투갈 미리 알기, 음식 미리 알기와 떠나기 전에 읽으면 좋을 책 정보는 주요 도시의 매력을 알려주고, 두 나라의 역사 ․ 문화 ․ 음식 ․ 예술에 관한 사전 지식을 넓히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콘텐츠이다. 알고 떠나면 더 보고, 더 느낄 수 있다고 했다. 두 나라에 관한 교양 정보를 잘 활용하면 여행이 더 깊어지고, 만족감도 더 높아질 것이다.


스페인 본문 이미지6.jpg


나라별 버킷 리스트와 일정별 최적 코스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구성하였다. 스페인과 포르투갈을 더 효과적으로 재미있게 여행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그리고 번역 앱 정보, 여행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 기차와 버스 예매 앱 정보 등은 여행지에서 소통을 하고 시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구글 지도 100% 활용법은 <설렘 두배 스페인 포르투갈>이 준비한 특별하고 차별적인 정보이다. 책에서 안내하는 대로 나만의 여행지도 만들기와 오프라인 지도 사용 기능을 활용하면 시간과 데이터용량을 아끼며 훨씬 만족스런 여행을 할 수 있다.


*
도시별 버킷 리스트,
미식 여행과 전망 좋은 촬영 스폿까지
실전편, 한 걸음 더 들어가 정보의 질이 다르다


여행 실전편에서는 바르셀로나부터 포르투까지 13개 도시의 명소와 맛집, 전망 스폿과 체험 여행 프로그램, 다양한 숙소 등 실제 여행에서 필요한 정보를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또 각 도시별 접근법과 시내 교통편은 물론 각 스폿 접근법을 교통편과 현재 위치 등 여러 경우를 고려하여 알기 쉽게 안내하고 있다.

<설렘 두배 스페인 포르투갈>은 나라별 버킷 리스트뿐만 아니라 도시별 버킷 리스트를 소개하고 있다. 그 도시에서 꼭 가보고, 맛보고, 사고, 체험해야 할 핫 아이템을 골라 뽑았다. 도시별 버킷 리스트는 제한된 시간 안에 가장 만족스런 여행을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스페인 본문 이미지5.jpg


<설렘 두배 스페인 포르투갈>의 또 하나의 장점은 한 걸음 더 들어가 정보의 품질이 다르다는 것이다. 이 책은 단순히 명소를 소개하는 수준을 넘어 장소와 공간이 품은 스토리까지 담아내고 있다. 한 걸음 더 들어가 취재한 정보가 독자들에게 더 많이 보고, 더 많이 느끼는 여행을 만들어 줄 것이다.

미식 여행과 체험 여행, 전망 명소를 풍부하게 다루고 있는 점도 이 책의 장점이다. 두 저자는 유명 맛집, 예술가 단골집, 로컬들만 아는 맛집, 가성비 맛집 등 블로거나 다른 가이드북이 다루지 않은 카페와 음식점 정보를 아낌없이 풀어놓고 있다. 플라멩코, 와이너리, 파두, 포트와인 등 체험 여행 아이템도 풍부하게 다루고 있다. 각 도시의 전망 명소 또한 빠짐없이 소개하고 있다. 체험 여행과 전망 명소 여행을 통해 독자들은 자기만의 여행 스토리와 오래 간직하고 싶은 인생 샷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스페인 본문 이미지9.jpg





설렘 두배 스페인 포르투갈
- 자신 있게 떠나자! -


지은이
김진주, 문신기

출판사 : 디스커버리미디어

분야
여행

규격
변형 신국판(143*195), 전면 컬러

쪽 수 : 440쪽

발행일
2018년 8월 1일

정가 : 17,500원

ISBN
979-11-88829-03-3 (03980)




문의
디스커버리미디어
02-587-5558





지은이 소개


김진주

영상 번역가이자 매 순간 떠남을 갈망하는 여행 작가이다. 대기업 해외 영업팀에서 일하며 '저녁이 없는 삶'을 살았다. 앞으로의 인생이 눈앞에 그려지자 ‘자유’를 외치며 과감하게 사표를 던졌다. 맨땅에 헤딩하는 기분으로 영상 번역가로 직업을 바꿨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EBS국제다큐영화제의 작품을 주로 번역했다. 지금까지 영화, 다큐, 미드, 리얼리티 쇼 등 400여 편을 번역했다. 프리랜서의 장점을 활용해 틈만 나면 노트북을 들고 훌쩍 여행을 떠난다. 미식과 빈둥거림을 여행의 가장 큰 즐거움으로 여기며, 한곳에 오래 머무르는 '사는 여행'을 선호한다. 지은 책으로 <설렘 두배 파리>가 있다.


문신기

화가이자 여행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이다. 여행하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다. 몇 년 전부터 '1년에 한 번씩 다른 나라에서 살아보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스페인, 프랑스, 호주, 오키나와, 쿠바에서 짧게는 1개월, 길게는 8개월 동안 현지에서 머물며 여행했다. 신한카드, 이니스프리, 올리브영, 현대아울렛, 카멜리아 힐, [제주 iiin]과 일러스트 작업을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그들은 왜 파리로 갔을까>, <제주오름 걷기여행>, <제주 탐닉>, <설렘 두배 오키나와>가 있다. 서울과 제주에서 여러 번 개인전과 단체전을 열었다. 한겨레신문에 제주 여행 기사를 연재하며, 글 쓰는 일과 그림 그리는 일을 병행하고 있다.





설렘 두배 스페인 포르투갈 표지(입체).jpg




[ARTINSIGHT 에디터]
<저작권자 ⓒ아트인사이트 & artinsight.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아트인사이트 (ART insight)
E-Mail : artinsight@naver.com    |    등록번호 : 경기 자 60044
Copyright ⓒ 2013-2018 artinsight.co.kr All Rights Reserved
아트인사이트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