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스페인, 포르투갈 자신있게 떠나자!

글 입력 2018.08.07 20:06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글 스크랩
  • 글 내용 글자 크게
  • 글 내용 글자 작게


설렘 두배 스페인 포르투갈 표지(평면).jpg
 

설렘 두배 스페인 포르투갈

자신 있게 떠나자!
한 걸음 더 들어간
프리미엄 가이드북

(2018~2019 최신판)


한 걸음 더 들어간 프리미엄 가이드북스페인 포르투갈 여행이 더 즐겁고, 더 풍부해진다.

<설렘 두배 스페인 포르투갈>은 ‘한 걸음 더 들어간 프리미엄 가이드북’이다. 최신 정보와 여행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을 넘어 명소와 맛집, 카페에 얽힌 재미있는 스토리까지 풍부하게 취재했다.

특히 가우디, 피카소 ․ 헤밍웨이 ․ 조지 오웰 ․ 고야 ․ 해리포터의 작가 조앤 롤링 등 유명 예술가의 스토리를 품은 명소와 맛집, 카페와 바를 빠짐없이 소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와 이탈리아, 독일 귀족이 즐긴 오페라의 무대가 왜 대부분 세비야인지 그 배경까지 세심하게 알려주는 등 다른 가이드북에서 다루지 않는 내용까지 한 걸음 더 들어가 담아내고 있다.

이제 독자는 더 즐겁게, 더 깊고 풍부하게 스페인과 포르투갈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페북광고(공간)-스페인.jpg
 

가장 최근에 나왔다는 홍보문구로
내 눈을 사로잡은 책.

아직 유럽에 가보진 않았지만
그 중에서도 가보고 싶은 나라에 손꼽히는
스페인 그리고 포르투갈.

우리나라에서 방영된 각종 예능에서
너무나도 아름다운 모습으로 나왔기에
그 환상은 예능이 끝난 후에도
사라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스페인 상세이미지 카피포함2.jpg
 
스페인 상세이미지 카피포함3.jpg
 
스페인 상세이미지 카피포함7.jpg
 
스페인 상세이미지 카피포함6.jpg


우선 내가 바르셀로나에 간다면 가장 먼저 해 보고 싶은 것은 가우디 투어이다. 물론 이 책에서 미리 설명을 읽고 간다면 더 도움이 되겠지만, 아마 이 책을 다 읽고난 후면 내 버킷리스트는 몇배로 늘어나있을 것 같다.

또한 이 책에는 고딕지구와 라발 지구의 대표적인 건물들이 소개되어 있다. 사람들이 자주 가는 람블라스 거리와 보케리아 시장 근처 시설이나 시장 볼 때의 꿀팁을 얻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다. 맛집 정보나 구글맵 활용법 등 현대 여행족들이 딱 원하는 정보가 많이 수록되어 있어서, 이 책 하나만으로도 문제없이 여행을 다닐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다.

그리고 바르셀로네타 해변같은 경우에는, 바르셀로나가 항구도시인 건 알았지만 정작 가장 유명한 해변의 이름은 몰랐는데 책의 목차를 찾아보며 알게 된 곳이다. 수영과 태닝으로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하는데 바다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꼭 가봐야할 곳이다.

근교 여행도 빼놓을 수 없다. 중심도시를 먼저 보려고 하지만 시간이 남는다면 근교를 가는 것도 좋아하는 편이다. 카멜 벙커는 그곳에서 내려다보는 야경이 굉장히 멋지다고 들어서 꼭 가봐야 할 곳 중 하나. 그리고 몬세라트 수도원은 시내에서 거리가 꽤 있는 편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기에 궁금했다. 대자연의 경관 속에 존재하는 이국적인 수도원의 모습은 어떨지- 가서 꼼꼼하게 보기 위해 책을 통해 미리 만나보고 싶다.


스페인 상세이미지 카피포함10.jpg
 

포르투갈에서는 <비긴어게인2>에 나온 장소들을 다시 한번 둘러보고, 그들이 갔던 라이브 펍에도 들리고, 무엇보다도 트램을 타며 맛집 투어를 해보고 싶다. 그 중에서도 바이샤 & 바이후 알투 지구의 맛집과 숍들을 구경해보고 싶다.

리스본 대성당, 상 조르즈 성, 파두 박물관, 아줄레주 국립 박물관, 판테온과 같은 역사적인 장소에서도 시간을 보내며 그 나라의 전통과 문화를 사색해보는 시간을 갖고 싶은데, 이 책을 통해서라면 구글링 필요없이 단숨에 해결될 것 같은 기분이다. 기본 배경 지식에 대해서도 실려있기 때문에 가는 비행기 안에서 이 책 한권이면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페북광고(핑크 정사각형)-스페인.jpg

 

[설렘 두배 스페인 포르투갈]의 특별함 7가지

1. 실용 정보로 가득한 준비편과 더 느끼게 해주는 실전편이 한 권에!
2. 명소 여행은 물론 미식과 체험 여행까지 도와주는 일석삼조 구성
3. 여행자가 선호하는 나라별, 도시별 버킷 리스트 자세하게 소개
4. 동선과 교통편, 선호도까지 고려하여 명소와 맛집, 체험 여행 소개
5. 저자가 직접 경험하고 평가해서 추천하는 도시별 베스트 코스
6. 교통편, 출발 위치 등 여러 경우 고려하여 스폿 접근법 안내
7. 나만의 여행지도 만들기와 데이터 절약법까지, 구글 지도 100% 활용법 소개


설렘 두배 스페인 포르투갈 표지(입체).jpg
 
 
출판사 디스커버리미디어
지은이 김진주, 문신기
분야 여행
사양 변형 신국판(143*195), 전면 컬러
면수 440쪽
가격 17,500원   
출간일 2018년 8월 1일


[김수미 에디터]



<저작권자 ⓒ아트인사이트 & www.artinsight.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등록번호/등록일: 경기, 아52475 / 2020.02.10   |   창간일: 2013.11.20   |   E-Mail: artinsight@naver.com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형주   |   최종편집: 2024.04.26
발행소 정보: 경기도 부천시 중동로 327 238동 / Tel: 0507-1304-8223
Copyright ⓒ 2013-2024 artinsight.co.kr All Rights Reserved
아트인사이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