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03) 6시 퇴근 [뮤지컬, 드림아트센터 2관]

글 입력 2019.01.08 21:51
댓글 0
  • 카카오 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 플러스로 보내기
  • 글 스크랩
  • 글 내용 글자 크게
  • 글 내용 글자 작게


6시 퇴근
- 직장인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뮤지컬 -


181030_2018_6clock_poster_526x736mm.jpg



숨겨둔 내 안의 열정을 확인하는 시간






<시놉시스>


밴드컬러 단체_고유진_리사이즈_800px.jpg


참고 또 참으며 그저 하루를
살아내기 바쁜 삶이지만,
누구에게나 반짝이던 시절이 있었다.

제과회사 애프터눈의 홍보 2팀, 하루하루 바쁘게 보내던 이들에게 막무가내로 특명이 내려진다. 회사에서 일방적으로 잊혀져 가는 상품인 '가을달빵'의 매출을 끌어올리지 못하면 팀을 해체하겠다고 통보한 것. 고뇌에 빠진 홍보 2팀은 회의 끝에 직장인 밴드 '6시퇴근'을 만들어 직접 홍보에 나서기로 하는데...





<기획 노트>


뮤지컬 <6시 퇴근>은 직장인들의 애환과 숨겨둔 열정을 직장인 밴드라는 소재로 유쾌하게 풀어낸 작품이다.

뮤지컬 <6시 퇴근>은 2010년 초연되었던 원작을 기초로 트렌드에 맞게 완전히 새로운 작품으로 선보인다. 음악적인 부분에서는 강한 밴드사운드에 집중했던 초연 넘버들과는 달리, 좀 더 대중적인 장르로 전곡을 새롭게 작사/작곡하였다. 여기에 다채로운 안무를 구성하여 뮤지컬적인 재미를 더했다.

이번 공연은 제과회사 내 직장인밴드라는 큰 소재는 유지하되 보다 탄탄하게 구축된 캐릭터 설정을 통해 현재를 살아가는 이들이 안고 있는 고민들을 반영,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각색하였다. 다시 선보일 <6시 퇴근>에서는 비정규직, 싱글맘, 삼포세대 등 청춘들에게 와 닿는 키워드들을 골고루 담아낼 예정이다.

콘서트 뮤지컬의 백미인 커튼콜 타임 역시 큰 기대를 모은다. 공연 종료 후 약 20여 분간 이어질 커튼콜은 신나는 콘서트장을 방불케하는 뜨거운 무대로 관객들의 더위와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해소시키는 시간이 될 것이다. 배우의 연기는 물론 라이브연주까지 즐길 수 있는 밴드뮤지컬 <6시 퇴근>에는 기본기는 물론 다양한 경력을 보유한 뮤지컬계의 실력파 블루칩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캐스팅으로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다.


IMG_5259.jpg


한때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던 소심남, 비정규직 사원인 장보고 역으로는 플라워의 고유진과, 조풍래, 파란의 주종혁(라이언) 그리고 임준혁, 이승헌이 맡게 됐다. 여행 작가를 꿈꾸며 일도 사랑도 똑부러지게 하는 사원 최다연 역에는 랑연과 최미소, 손예슬 그리고 이번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이지애가 캐스팅됐다. 냉소적인 성격, 이성적인 완벽주의자 윤지석 대리 역에는 이브의 기타리스트 박웅과 유환웅이 지난 공연에 이어 다시 참여하게 되었고, 파란의 최성욱(에이스), 신현묵이 무대에 오른다. 밝고 사랑스러운 막내, 인턴 고은호 역에는 '트랙스'의 기타리스트 김정모가 드러머로 무대에 오르며, 강찬을 비롯해 권혁선, 이민재가 함께 캐스팅 됐다.

이 외에도 락밴드의 꿈을 마음속에 간직한 딸 쌍둥이 아빠 안성준 대리 역을 고현경, 김주일, 최호승이 연기하며 중학생 딸을 홀로 키우는 싱글 워킹맘 서영미 주임 역에는 오진영, 안지현, 신진경이 캐스팅됐다. 또한 회사생활 20년차 외로운 기러기아빠 과장 노주연 역에는 이민재, 정성일, 김권, 박태성이 무대에 오른다.

눈과 귀, 마음까지 가득찬 만족을 선사할 뮤지컬 <6시 퇴근>으로 숨겨둔 내 안의 열정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





6시 퇴근
- 직장인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뮤지컬 -


일자 : 2018.11.06 ~ 2019.03.03

시간
평일 8시
토 3시, 7시
일, 공휴일 2시, 6시
(월 공연 없음)

*
2월 4일(월) 2시, 6시
2월 5일(화) 공연 없음
2월 6일(수) 3시

장소 : 드림아트센터 2관

티켓가격
전석 50,000원

주최/제작
고스트컴퍼니

관람연령
만 13세이상

공연시간
110분





고스트컴퍼니


고스트 컴퍼니.jpg


고스트컴퍼니는 2016년 9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아티스트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로, 컨텐츠 기획 및 제작, 음반기획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7년 뮤지컬 <오디션> 10주년 공연을 기획/제작하여 올린 바 있으며 새롭게 돌아온 뮤지컬 <6시 퇴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181030_2018_6clock_web_detail_700px.jpg




[박형주 에디터]
<저작권자 ⓒ아트인사이트 & artinsight.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아트인사이트 (ART insight)
E-Mail : artinsight@naver.com    |    등록번호 : 경기 자 60044
Copyright ⓒ 2013-2019 artinsight.co.kr All Rights Reserved
아트인사이트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제·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